본문 바로가기

저마다의 향을 찾는 여행/정보

캠핑, 야외나들이 시 필수 아이템 TOP3 (feat.서울세계불꽃축제)










안녕하세요, 선주향입니다

오늘은 서울 여의도 한화세계불꽃축제를 하는 날이네요 !

또 22일에는 부산에서도 불꽃축제를 해요 !

10월에는 야외행사가 참 많지요 !

저는 야외활동이라면 정말 빼놓지 않고 다 좋아하는 편이에요

그래서 오늘도 늦게라도 잠시 집 근처에서 구경할 예정입니다 !

저는 2010년부터 거의 매년 여의도 불꽃축제를 방문하여 관람했어요

이촌, 여의도, 동작, 집 근처 등등

오늘은 또 어떤 불꽃쇼가 펼쳐질지 기대가 되네요 !!

그런 의미에서 오늘은 캠핑, 야영, 산행, 여행할 때 좋은 필수템 3가지 소개해 드릴게요

사실 어제나 그 전에 미리 올렸어야 하는 포스팅인데

축제 당일에 올려서 . . .

그래도 보시는 분들께 작은 도움이 되길 !












1. 버터 '페스티벌 시트'













홍대 버터를 구경하다가 발견한 페스티벌 시트 !

요새 페스티벌이나 공연, 축제가 한창 유행하면서

예쁜 돗자리, 에어베드, 에어쇼파 등 다양한 야외용품이

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!

저도 에어베드 바람 주입만 하면 되는 간편함이 있어

구매하려 했는데 생각보다 가격이 나가서

(저는 백수니까ㅠ_ㅠ)

구매를 못했거든요, 그러다가 이 아이템 보고 완전 바로 지름!

버터에서 99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

가격 대비 완전 실용성 좋을 것 같아요 !

휴대하기도 가볍고 손잡이가 있어 좋아요 !
















위 사진의 빨간색이 의자거든요, 저렇게 앉으시면 돼요 !

아무래도 페스티벌에 돗자리를 갖구 가면

등받이가 없어서 허리가 아파 오래 앉아있진 못하고 눕거나 엎드리잖아요?

하지만 요 페스티벌시트 하나만 있으면 !!!

등도 받치고 바닥에도 받침이 있어 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

저도 아직 사놓고 개시는 못했는데

돗자리랑 요 페스티벌 시트 갖구 한강 가서 맥주 한 잔 하면 딱이겠어요 !

캠핑의자 저리 가라네요 !












2. 다이소 '야외용 시트지'











요 야외용 시트지는 정말 정말 필수템이에요

제가 2010년에 뭣도 모르고 불꽃축제 갔다가 진짜 추워서 죽을뻔..

그 뒤로는 매년 두꺼운 겉옷도 챙겨가고

담요두 두툼한 거 챙겨가고, 패딩도 챙겨가고

그러다가 이번에 정말 요긴한 아이템을 발견했지요 !

부피도 정말 적게 차지하고 따듯하게 지켜줄 아이템 !

다이소에서 단돈 1000원에 판매합니다

또 하나의 가성비 굿 제품

위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그냥 입으면 돼요 ! 감싼달까? 덮는달까?

대신 너무 은박지 같아서 좀 비쥬얼은 별로일 수 있어요















적외선 반사, 방수 기능도 있구요

비상용 응급상황용 필수품으로 체온유지, 방풍 기능을 지원하며

추운 곳에서도 체온의 90%를 유지하도록 돕고

산행, 캠핑, 야영 시 휴대하기 편리하도록 작고 가벼워요 !

정말 하나쯤 있으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더라구요

특히나 저처럼 돌아다니구, 야외활동 좋아하구

한강 자주 가고, 텐트 치는 캠핑 좋아하는 사람은 더욱이요 !













3. 티몬 '스마트폰용 삼각대&블루투스 리모컨











아무래도 요새는 SNS의 시대,

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요새는 사진 남기는 것이 거의 일상이 되었습니다

그래서 야외활동 시 또 하나의 필수템,

스마트폰용 삼각대와 블루투스 리모콘이에요














저는 티몬에서 핸드폰용 삼각대와 블루투스 리모컨 세트에 9900원에 구매했구요

삼각대만은 6900원밖에 안 해요 !

물론 가성비 막 가지고 다니기 좋고 부담은 없지만

그만큼 바람 불면 흔들릴 정도로 가벼워요

삼각대는 저렇게 휴대하기 좋도록 케이스에 들어 있어요 !















스마트폰용이기 때문에 거치대가 함께 있어요

위에 네모난 것이 거치대에요

원래는 없이 나사형 카메라 마운트에요

유니버셜 마운트기 때문에 굳이 핸드폰이 아니라

소형 디지털카메라나 액션캠과도 활용하기 좋을 것 같아요

아무래도 미러리스나 DSLR은 무거워서 잘 모르겠네요 !

삼각대 자체가 워낙 가벼워서 버틸 수 있는지

저는 모든 사진 촬영 장비들이 다 작은 사이즈여서 저에게는 딱 좋더라구요

캐논파워샷N2(디카), 샤오이액션캠, 스마트폰

요 정도 아이들로만 사용하기 때문에 !













아무래도 삼각대가 있으면 블루투스 리모콘도 있으면 좋겠죠?

삼각대를 설치하고 타이머 해 놓으면 좀 불편하잖아요

확실히 블루투스 리모콘이 있으면 정말 편해요 !

계속 찍을 수도 있구, 굳이 왔다갔다 하지 않아도 되니까요

삼각대 없이 셀카 찍을 때 사용해도 되고 활용도 좋아요

블루투스만 연결하면 바로 사용할 수 있구

안 되면 어플 깔아서 사용법 보시구 따라하시면 간단해요 !

이왕 야외나들이 간 거 예쁜 인생샷 건져야 하잖아요 !











아직 저도 제대로 개시한 것이 없어서

저도 오늘 한강 불꽃축제 보면서 개시할 것 같아요

후기들 또 따로 올려볼게요 !

삼각대 놓고 불꽃영상도 찍구,

블루투스 리모콘으로 셀카도 찍구 친구랑도 찍구

야외용 시트 덮고 따듯하게 체온 유지하면서

페스티벌 시트에 앉아서 구경하려구요 !

그러려면 아무도 모르는 곳을 잘 찾아야할텐데

ㅎㅎㅎㅎ 엄청 바글바글하겠죠??

다들 안전에 유의하셔서 축제 구경하시길 바랍니다 !